크리테오는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입지를 구축하고 유지하여 고객이 항상 비즈니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일즈 프로모션은 특정 목표와 타겟 고객에 맞춘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통해 긴급성을 창출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활동을 포함합니다.
KKBC는 B2B 기술 목표에 맞춘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법으로 귀사의 영업 전략을 변화시킵니다. 경험 브랜딩 및 텔레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귀사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고 타겟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영향력 있는 결과를 이끌어내고 매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크리테오의 역량을 살펴보세요.
역동적인 B2B 기술 분야에서는 영업 프로모션의 최신 트렌드를 수용하는 것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입니다. 개인화, 게임화, 하이브리드 이벤트로 초점이 이동하면서 보다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프로모션 전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KKBC는 B2B 기술 기업을 위해 격차를 해소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여 귀사가 돋보이고 성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면과 가상 요소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이벤트는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주최자의 60%는 하이브리드 이벤트가 기존의 대면 형식에 비해 더 많은 청중을 참여시키는 데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출처: Wordmertrics 2024). 이러한 추세에 따라 기업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참여 옵션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청중의 선호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