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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 Generation

콘텐츠 신디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리드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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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동안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왔으며 강력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IT 인프라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당사의 대표 브랜드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영업 및 제품 개발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는 IT 운영 전문가, DevOps 전문가,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SP) 등 기술 전문가가 오늘날의 IT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조직의 규모에 관계없이 가장 단순한 IT 환경부터 가장 복잡한 IT 환경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을 개발합니다.

목표

일본 IT 업계에서 양질의 리드를 확보하는 동시에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고객은 KKBC에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요청했습니다.

전략

  • 풀 퍼널 캠페인
  • 구체적이고 적절한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기 위해, 하위 퍼널
  • 캠페인에는 콘텐츠 신디케이션을 사용했습니다.
  • 고객이 제공한 3개의 백서 에셋 사용
  • 3개월에 걸쳐 동시 신디케이션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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