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기업을 위한 콘텐츠 신디케이션 서비스

정확한 콘텐츠 배포로 리드 생성 가속화

콘텐츠 신디케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콘텐츠 신디케이션은 백서, 사례 연구, 동영상과 같은 귀중한 자산을 신뢰할 수 있는 타사 플랫폼에 배포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가 주요 의사 결정권자에게 도달하여 리드 생성 및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기업이 콘텐츠 신디케이션을 활용하여 확장 가능한 잠재고객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데이터 기반 타겟팅 및 플랫폼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여 참여와 전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KKB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디케이션 활동을 타겟팅하고, 측정 가능하며, 적응할 수 있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신디케이션 서비스 한눈에 보기

크리테오는 전략적 콘텐츠 신디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가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양질의 리드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타사 플랫폼과 정확한 오디언스 타겟팅을 활용하여 콘텐츠가 중요한 의사 결정권자와 연결되도록 함으로써 의미 있는 참여와 성과를 이끌어냅니다.

전자 다이렉트 메일(eDM)

타겟팅된 eDM 캠페인은 특정 오디언스 세그먼트에 직접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개인화된 메시지는 참여를 유도하고 수신자를 랜딩 페이지 또는 이벤트 등록과 같은 전환 지점으로 안내하여 오픈율을 높이고 양질의 리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웨비나 및 가상 이벤트

웨비나 및 가상 이벤트를 통한 콘텐츠 신디케이션은 잠재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교육 콘텐츠와 인사이트를 공유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하고 직접적인 상호 작용의 기회를 창출하여 리드 생성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홍보 콘텐츠와 유익한 기사의 조합인 애드버토리얼은 공신력 있는 업계 미디어에 게재됩니다. 이 전략은 매력적인 신뢰 구축 콘텐츠를 통해 양질의 리드를 창출하는 동시에 해당 분야의 권위자로 브랜드를 포지셔닝합니다.”

More Insights

영향력 있는 콘텐츠 배포로 오디언스에게 다가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