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미디어 전략은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타겟 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평판을 높이고, 리드 창출과 전환을 촉진하며, 비즈니스의 성공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전통적이든 소셜이든 미디어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캠페인에는 지역 신문 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동영상, 광고, 소매점이나 교통 공간의 광고판과 사이니지 등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KKBC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한 B2B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며 미디어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희 팀은 귀사와 협력하여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합니다.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하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매체가 어지러울 정도로 빠르게 확산되고 한때 신뢰받던 웹사이트도 인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KKBC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을 탐색하고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미디어 전략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KKBC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타겟 오디언스를 이해하고 광고 성과를 최적화합니다. 그런 다음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광고 목표, 타겟 오디언스 및 미디어 유형을 정의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디어 계획 및 캠페인 모니터링에 따라 타겟 채널 및 플랫폼에서 광고 공간을 구매하여 ROI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은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문제는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리소스를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KKBC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역, 국가, 글로벌 등 시장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리테일 공간이나 교통 중심지와 같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광고를 게재하면 타겟 고객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여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KKBC는 전환을 유도한 실적과 함께 OOH 시장 전략 개발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통 미디어는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노년층 사이에서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광고 외에도 인쇄 및 방송 매체와의 인터뷰 기회를 확보하고 오피니언 기사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콘텐츠가 무료이든 유료이든, 기존 미디어에 게재되면 브랜드 평판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B2B 미디어 마케팅은 AI 자동화와 계정 기반 마케팅(ABM) 덕분에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ABM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계정을 타겟팅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AI를 사용하면 해당 계정에 어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콘텐츠를 빠르게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AI를 통해 콘텐츠 제작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지만, 여전히 사람이 직접 제작한 고품질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동영상 마케팅 콘텐츠는 제품 데모, 사용 후기, 교육용 콘텐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B2B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는 LinkedIn에서 TikTok에 이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의사 결정권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KKBC는 KPI 중심의 데이터 인사이트에 초점을 맞춰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미디어 전략을 수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