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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중심의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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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에 KKBC는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솔루션 기술 분야에서 25년의 경험을 가진 다국적 소프트웨어 회사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사의 대표 브랜드는 다양한 지역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여 상위 퍼널 인지도를 확보하고 제품 교육, 특히 고객의 솔루션이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IT 의사 결정권자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프로그램 랜딩 페이지로 적격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은 두 달 동안 일본 인지도 캠페인을 실행하고 관리해 달라고 KKBC에 요청했습니다.

목표

  • 정의된 계정 내 타겟 고객에게 고객의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해 교육합니다.
  • 고객사가 연락처 확보를 위해 리마케팅할 수 있도록 참여도 높은 잠재고객 풀 구축
  • 미디어/캠페인 지표 : 노출 수, 클릭 수, CTR, CPC, CPM
  • 웹사이트 지표 : 페이지 조회수, 순 방문자 수, 순 방문자당 비용, 이탈률, 체류 시간

도전 과제

  • 이 캠페인의 주요 과제는 매우 한정된 타겟 오디언스에게 특정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 메시지의 성격이 매우 구체적이었기 때문에 캠페인의 성공을 위해서는 적절한 오디언스를 타겟팅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 이러한 이유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추천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자사 및 타사 데이터 소스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우 구체적인 타겟 오디언스를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성과 요약

  • 해당 발표는 타겟 오디언스에게 약 천만 건의 노출을 달성했으며, 제품 및 솔루션 정보가 포함된 랜딩 페이지의 트래픽이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360(DV360)을 통한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높은 CTR과 전용 랜딩 페이지로의 트래픽 증가를 통해 적절한 타겟에게 지속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타겟팅 광고를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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